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사당역 꽃집 ) 'Obliviate(오블리비아떼)'에서 어버이날 선물 준비하기♡

 

 

 

 

사당역 꽃집

Obliviate

가정의 달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월 '가정의 달'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챙겨야되는

시기가 우리에게 찾아왔어요 :) 매년 다가올 때마다

어떤 선물을 해드리면 좋은의미로 다가갈 수 있을지

행복한 고민을 하게되는 시기이지 않을까 싶어요,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런 고민을 하고 있던 저에게 생각 났던 곳이 있었죠 :)

사당역에 위치해있는 '오블리비아떼 꽃집' 이였어요, 이 시기에는

카네이션을 선물하기 위해 찾아보는데 저는 이곳에서

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보고 설레임에

빠져버렸어요 :) 미리 어버이날 선물을 구입해오게 되었어요!

 

 

 

 

OBLIVIATE(@obliviate_f) •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

팔로워 3,244명, 팔로잉 304명, 게시물 1,750개 - OBLIVIATE(@obliviate_f)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

www.instagram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작년 이맘때쯤 어머니와 뜻깊은 날을 만들고자

'원데이클래스'를 알아보던 중에 우연히 알게되고 나서

저만의 아지트 같은 곳이 되어버린 곳이기도 했어요 :)

 

그때 함께 어머니와 좋은 추억도 만들고 꽃집 사장님께서

배울 때 잘 가르켜 주시고, 배우는 동안에도 많은분들이

방문해서 꽃다발 구입해가는 모습을 보게 되었죠,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어버이날 양가어른들에게 드릴 선물과 함께

스승의날에 드릴 선물도 준비하기로 했어요 :)

 

깔끔하게 포장해서 주신 덕분에 선물할 때 그 마음이

그대로 전달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, 사랑스러운

색상에 사진들이 화사하게 나와서 너무 좋네요,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른 스타일로 만들어진 카네이션을 준비해봤어요 :)

카네이션과 함께 어우러진 꽃들의 모습에 기념있는 날을

선물해드리는 기분이 들어서 사진찍으면서 미소를

머금고 찍었던 제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,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사랑합니다'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양한 꽃들이 어우러져서 강렬한 색감을

뿜어내고 있는데도 은은한 느낌이 느껴지네요,

 

카네이션과 다른 꽃들과의 조화를 오블리비아떼에서는

되게 잘 표현하시는 거 같아서 진짜 신기해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보여드리는 것은 화분 안에 '꽃다발'로

이루어진 듯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:)

 

신기했던 것은 화분안에 꽃들이 조화롭게 있어서 그런지

원래 처음부터 이 화분 속에서 꽃들이 자라난 것 같은

느낌을 풍기게 되더라구요,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이렇게 많은 걸 다??' 라고 생각하실만큼 제 손이

무거웠겠지만 마음은 사랑가득! 사장님께서 편하게

들고갈 수 있도록 쇼핑백 안에 넣어주시기 때문에

집까지 가져오는 건 어렵지 않았어요 :) 괜찮죠?!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찍는 내내 기분좋았던 건 숨길 수 없네요 :)

찍고 포스팅하고 보니 생각보다 많은 사진을 찍었더라구요,

그만큼 사장님께서 신경써주신 부분들을 사진 속

꽃에게서 느껴졌기 때문에 더욱 포스팅하고 싶었어요.

 

오랜만에 뜻깊은 선물들을 해드릴 수 있기 때문에

많은 분들에게 저처럼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음에 드셨다면 미리 꽃가게에 연락하셔서

주문 후 찾으시거나, 만들어지는 동안에 잠시 꽃가게

구경하시면서 힐링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정의 달 좋은 선물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

분위기 있고 특별한 '카네이션'을 준비하시는 건 어떨까요 :)

뚜기댁의 좋은 추천이 되었으면 합니당 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Obliviate : 네이버 블로그

flower order * lesson/ plant 방배동 465-23 1F (사당역11번출구5분거리) t 02)6014-6024 / kakao 오블리비아떼 instagram obliviate_f

blog.naver.com